회사소개

환영합니다.

인터넷 한국미술서예신문을 찾아주신 독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국미술서예신문은 미술과 서예 그리고 우리나라의 전통문화를 아우르는 미술·서예 전문지 입니다.

이에 한국미술서예신문은 앞으로 미술 서예 관련 각종 국내외 정보를 해설 소개하고 정부정책 및 미술 서예계의 동향 등을 분석 제공함으로써 우리나라의 미술·서예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또한 미술·서예계와 일반인 사이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미술 서예의 대중화에 힘쓰겠습니다.

미술·서예의 역사와 시장규모 등을 놓고 볼 때 지금까지 변변한 주간신문 하나가 없었다는 사실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때문에 미술 및 서예인들은 이렇다 할 목소리 한번 제대로 못 냈던 것이 사실입니다.

한국미술서예신문은 이와 같은 현실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며 우리나라 미술과 서예의 대표 언론으로써 미술·서예인들의 자긍심과 자존심, 그리고 이 땅의 모든 사람들에게 문화의식 고양을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한국미술서예신문은 미술·서예계에 새 장을 기록하는 경건함과 우리나라의 얼을 지키기 위해 오늘도 정의와 진실에 의한 알 권리를 찾아 항상 불을 밝히는 역할을 담당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터넷 한국미술서예신문이 나날이 발전할 수 있도록 미술·서예인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대표이사 이 홍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