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예술경영지원센터-(주)그린카 ‘작가 미술장터’ MOU
  • 강영철 기자
  • 등록 2016-10-27 11:00:03
  • 수정 2016-10-27 11:25:53
기사수정

(재)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김선영)는 (주)그린카(대표 이용호)와 ‘2016 작가 미술장터 개설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그린카가 예술경영지원센터와 손잡고 예술산업 자생력 강화를 위한 ‘2016 작가 미술장터 지원’에 적극 동참한다. (왼쪽부터)이용호 그린카 대표, 김선영 예술경영지원센터 대표.



이번 협약을 통해 (재)예술경영지원센터는 (주)그린카와 함께 올 연말까지 전국 곳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작가 미술장터 방문을 독려하기 위해 그린카 카셰어링 이용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그린카를 타고 전국의 작가미술장터를 방문한 고객들이 미술전시 감상 소감 및 그린카 이용후기를 자신의 SNS에 남길 경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 한다.


그린카는 또 10월부터 문화와 관련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컬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마다 ‘문화가 있는 날’을 운영한다.


김선영 (재)예술경영지원센터 대표는 “미술품이 더 이상 소수의 전유물이 아닌 모든 국민이 함께 즐기는 것이라는 인식이 점차 확산되고 있다”며 “젊은층에서 선호되고 있는 카셰어링 (주)그린카와 협력하게 되어 국민들이 좀 더 손쉽게 작가 미술장터를 방문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미술작품을 감상·구매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